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성장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면 잠재 고객층의 규모를 획기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기성 기업들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매우 이롭다고 생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체를 늘리기 위한 퀘스트를 하고 있다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많은 팁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친구와 전문적인 연락처를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초대해야 한다.


초대하는 사람들이 있더라도 당신의 비즈니스는 필요하지 않으며, 그들이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을 하는지 알게 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공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블로그에 올려라.


블로그를 홍보하려면 Twitter 계정을 사용하십시오.


모두 함께 작동하도록 하라.


따라서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든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고객을 따라가는 것이 간단하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분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독점적인 특별 메뉴를 제공하십시오.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는 독특한 것으로 소비자들을 설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재미있는 대회를 시작하라.


또 다른 옵션은 팔로워들에게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특별 가격이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에 독점적인 발표를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큰 추종자를 갖고 싶다면, 제품을 팔려고만 하지 마라.


당신의 틈새에 관련된 게시물을 만드세요.


여기에는 스토리가 포함될 수 있으며, 아마도 외부 제공자 링크가 귀사의 산업 내에서 제공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콘테스트를 운영하거나, 질문을 하거나, 새로운 사진을 게시함으로써 사람들을 약혼시킬 수 있다.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을 참여시켜라.


제품 배치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사람들이 여러분의 제품에 대해 토론하도록 격려하십시오.


만약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그것을 살 것이다.




항상 사용자에게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귀하와 귀사의 비즈니스를 따라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방문객들과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또는 그들이 사용하는 다른 네트워킹 서비스를 통해 연락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최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여러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이 부문은 성장 붐을 경험했고 소셜 미디어 전략 분야에서 당신보다 경험이 많은 사람들의 지원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그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통해 겸손함을 유지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 규모에 상관없이 오만하거나 양보된 어조를 지닌 게시물에 의해 연기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이 당신의 추종자들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게시물을 반드시 만드세요.


그들이 없으면, 당신의 사업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




활동적으로 지내세요! 즉, 사회성이 높을수록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호작용은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의미할 것이다.


그러나 업데이트로 사람들을 압도하지 말고 사람들이 너에 대해 알고 당신이 활동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그냥 자연스럽게 자신을 드러내도록 하라.




특정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정착하기 전에 각 플랫폼의 장단점을 비즈니스 목표와 비교해 보십시오.


어떤 두 개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도 같지 않으며, 그들의 차이점을 숙지하면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단일 사이트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사이트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을 알아내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게시하는 동영상의 제목을 지정하십시오.


제품 관련 키워드를 제목에 넣으십시오.


좋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이 쉽게 검색될 경우, 정말 유용한 콘텐츠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더 많은 수의 뷰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은 당신의 목표 청중이 어떤 사람이고 어떤 사람인지 확실히 알지 못한다면 실패할 것이다.


당신은 이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무엇에 사용하고 있는지, 이런 종류의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보고 싶어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이 조언을 활용하면 확실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발자취를 남길 수 있다.


현재 사업 계획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포함시킨다면, 고객 기반 성장에 따른 결과를 빨리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전념할 시간이 있다면, 소셜 미디어는 당신에게 엄청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